人気ブログランキング | 話題のタグを見る

5人神起を愛でるブログ

빅뱅の거짓말 和訳

거짓말(嘘)

가수:빅뱅(BIGBANG)(歌手:ビッグバン)

빅뱅の거짓말 和訳_c0131569_1324189.jpg


여보세요...여보세요? 하아...
(もしもし...もしもし?はぁ...)

ye (love is pain) to all my brokenhearted-people (come again)
one`s old a flame,, scream my name
and i`m so sick of love songs. ye i hate damn love song.. memento of ours..


거짓말
(嘘)
늦은밤 비가 내려와
(夜遅く 雨が降る)
널 데려와 젖은 기억 끝에 뒤척여
(君を連れてくる 浸った記憶の果てに乱れる)
나 너 없이 잘 살수 있다고
(僕は君なしでも生きていけるんだと)
다짐해봐도 어쩔수 없다고
(確かめてみても どうしようもないんだと)
못하는 술도 마시고 속타는 맘
(飲めないお酒も飲んで 苛立つ心)
밤새 채워봐도
(夜のうちに 詰め込んでも)
싫어 너 없는 하루는 길어 빌어
(いやだ 君のいない一日は長い 祈る)
제발 잊게 해달라고
(どうか 忘れさせてくれと)

너 없는 내겐
(君なしの僕では)
웃음이 보이지 않아
(笑えない)
눈물조차 고이지 않아
(涙さえ にじまない)
더는 살고 싶지 않아
(これ以上 生きてたくない)

ye 엿같애 열받게
(ye クソ 苛立つ)
니 생각에 돌아버릴것 같애
(君を思い出してしまいそうだ)
보고 싶은데 볼수가 없데
(会いたくても会えないんだよ)
모두 끝났데 I'll be right there
(すべて終わったんだよ)

I'm so sorry but I love you
다 거짓말 이야 몰랐어
(全て嘘だ 知らなかった)
이제야 알았어 니가 필요해
(今になって分かった 君が必要だ)
I'm so sorry but I love you 날카로운 말
                     (鋭い言葉)
홧김에 나도 모르게 널 떠나보냈지만
(腹いせに僕も知らず 君が離れてしまったけれど)
I'm so sorry but I love you 다 거짓말
                     (全部嘘だ)
I'm so sorry(sorry) but I love you(iloveyou more more)
I'm so sorry but I love you
나를 떠나
(僕から離れて)
천천히 잊어줄~래
(少しずつ忘れてくれ)
내가 아파할수 있게
(僕が苦しめるように)

그댈 위해서 불러왔던
(君のために 歌ってきた)
내 모든걸 다 바친 노래(노래)
(僕の全てのものを全部捧げる 歌(歌) )

사람들은 모르겠죠
(人々は知らないだろう)

난 혼자 그 아무 도 아무도 몰래
(僕はひとり その誰も誰も知らない)
그래 내가 했던 말은 거짓말
(そう 僕は言った言葉は嘘)
홀로 남겨진 외톨이
(一人 残された 孤独な人)
그속에 헤메는 내 꼴이
(その中に さまよう僕のざま)
주머니속에 꼬깃 꼬깃 접어둔
(ポケットの中にしちゃくちゃになっている 畳んでおく)
이별을 향한 쪽지
(別れに向った 紙切れ)

넌 어딨나요 널 부르는 습관도
(君はどこにいるんだ 君を呼ぶ習慣も)

난 달라질래 이젠 다 웃어넘길게
(私は変わっていく もう 全て笑って乗り越えるように)

I'm so sorry but I love you
다 거짓말 이야 몰랐어
(全て嘘だ 知らなかった)
이제야 알았어 니가 필요해
(今になって分かった 君が必要だ)
I'm so sorry but I love you 날카로운 말
                     (鋭い言葉)
홧김에 나도 모르게 널 떠나보냈지만
(腹いせに僕も知らず 君が離れてしまったけれど)
I'm so sorry but I love you 다 거짓말
                    (全部嘘だ)
I'm so sorry(sorry)
but I love you(iloveyou more more)
I'm so sorry but I love you
나를 떠나
(私から離れて)
천천히 잊어줄~래
(少しずつ忘れてくれ)
내가 아파할수 있게
(僕が苦しめるように)
oh oh ohoh..



(모든게 꿈이길)
(全て夢ならば)


oh oh ohoh..



이것밖에 안되는 나~라서
(こんな僕でも)


trop that bit



아직도 너를 못 잊~어
(まだ君を忘れられない)
아니 평생을 가도 죽어서까지도 ye
(いや一生死ぬまでも)

내가 준 상처 아물었는지
(僕が与えた傷は癒えたのか)
미안해 아무것도 해준게 없는 나라서
(ごめん 何もしてやれなかった僕で)

I'm so sorry but I love you
다 거짓말 이야 몰랐어
(全て嘘だ 知らなかった)
이제야 알았어 니가 필요해
(今になって分かった 君が必要だ)
I'm so sorry but I love you 날카로운 말
                     (鋭い言葉)
홧김에 나도 모르게 널 떠나보냈지만
(腹いせに僕も知らず 君が離れてしまったけれど)
I'm so sorry but I love you 다 거짓말
                    (全て嘘だ)
I'm so sorry(sorry)
but I love you(iloveyou more more)
I'm so sorry but I love you
나를 떠나
(私から離れて)
천천히 잊어줄~래
(少しずつ忘れてくれ)
내가 아파할수 있게
(僕が苦しめるように)
(bye bye)



by kino-4-00 | 2013-12-10 01:32

東方神起とカープを応援するブログ
by kino-4-00
S M T W T F S
1 2
3 4 5 6 7 8 9
10 11 12 13 14 15 16
17 18 19 20 21 22 23
24 25 26 27 28 29 30
31

お気に入りブログ

メモ帳

最新のトラックバック

ライフログ

検索

タグ

ファン

記事ランキング

ブログジャンル

画像一覧